Borboletas

terça-feira, 10 de fevereiro de 2015

Drajosiane Odila
https://www.facebook.com/groups/PEDAGOGIA.FELIZ/
아동 드로잉의 단계
질서 글자 맞추기 : 연필과 종이 아동의 • 첫 접촉; • 이동 기쁨을 그리기; 운동의 통제가 없기 때문에 •, 무료 매핑 나타납니다; • 연필을 유지하는 방법을 변화; • 아이는 자신의 손으로 눈을 존중하지 않는다; • 디자인의 어떠한 없습니다.
당신이 글자 맞추기 주문 (종이. 크레용 등)을 사용하는 도구의 사용 (원형)
원형 낙서와 혼동 사전 계획 (1 차) •; • 공간의 직업은 어떤 규칙을 (아무 기준, 느슨한) 순종하지 않는다; • 여전히 임의의 색상 (1 색); • 사용자가 객체의 무엇을 알고,하지만 당신은 볼 수 없습니다 무엇을 그리기; • 기하학적 모양을 기억하십시오.
공간의 사용 (아직없는 기준)에 관심 (처음에는 눈이 손을 따라, 그녀를 안내한다) • 최고 : 사전 계획 (2 차) • 신체의 움직임과의 관계를 잃을 ; 심지어 임의의 색 (다양성에 대한 관심) • 더 구조화 된 형태; • 환경을 나타내는 검색 기호.
사전 계획 (3 단계) • 언어 (인형, 꽃, 올챙이, 태양 등) 도면을 구성하기 시작한다; • 당신은 (4 6/7) 수술 전 기간에있어; • 기호는 우주의 중심 인 아이에 관련된; • 우려베이스를 정렬합니다.
• 우려 방식은 그들 관련된 공간의 모양을 준비하는 단계; • 형태의 라인을 정리하기 시작; • 시트 기반의 제한의 가장자리를 사용하여; • 아래 방법은 성장과 도전을 채우는 것입니다; • 도면의 기준 (기준은 아이가 자신과 환경 (Lowenfeld) 사이의 관계를 실현 있음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에 대한 우려 • 시간과 공간의 표현 (우리는 이미지로 표현되는 다른 에피소드를 발견 하지 단일 도면 순서에서 유사) • RX 형 디자인이나 투명하게, 또한 하늘의 경계를 바닥에 그림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• 우려가 양식이 성장하고 완전히 관절과 고도의 계획을 그리기 • 가득합니다. ; 균형, 형태의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• 및 징후의 모든 종류의 일을하고 있습니다; 다른 정렬 및 접합의 측면도 및 다른 앞과 집 • 표현을; • 두 줄 하늘과베이스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.
아이 • 리얼리즘의 홈은 실제와 좌절의 대처를 초과 리얼리즘의 시작 부분에 도달; • 모양과 배경은 재물의 세부 장식의 발견으로, 원된다 • 디자인의 배아 관점을 나타납니다; • 강조는 팀워크와 다양 화 기술의 필요성에 배치됩니다.













Nenhum comentário:

Postar um comentário